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단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3,000P
검색

섭취후기 베스트

섭취후기중에서 인기가 많은 후기들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6년부터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홍삼농축액
작성자 강석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2

안녕하세요!

새벽마을홍삼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복용하기 시작한지 5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취미로 검도, 러닝을 하고 있는데 한여름만 되면 너무나 기운이 없는 겁니다. 날씨 탓이려니 했는데 오히려 여름만 되면 파워가 넘치시는 주변분들이 많더라구요! 우연히 한 분이 홍삼농축액을 드신다는 것을 알아냈고 물어보니 가성비갑인 "새벽마을홍삼"을 알게 되었습니다.


홍삼!  정말 요즘 찾아보면 브랜드가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 병에, 비슷한 파우치에 담겨 있지만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이죠? 낮은가격, 높은 가격의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정말 비슷한 홍보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싼 브랜드: 홍삼가격은 모두 거품입니다. 가장 싼 가격에 오히려 품질은 너 나은 제품을 만나보세요

②비싼 브랜드: 최고의 품질은 최고의 재료에서 나옵니다. 싼 제품에 속지마세요


저는 경험상 1번 제품이 절대로 그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산원가, 인건비, 유통비 등 모든 값을 더하고 수익이 나야 제품을 파는 목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홍삼농축액을 2~3만원대에, 그것도 성분도 같은 것을 팔 수 있다면 그것은 사기가 아니면 완벽한 최신 기술에 의한 재배가 가능해졌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히려 2번 제품이 자본주의의 속성상 더 믿음이 간다고 할 수 있죠! 그렇지만 대부분의 소시민들에게 한 병에 20여만원을 호가하는 정**홍삼을 구매하여 꾸준히 먹는다는 것은 상당한 부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간극을 메워줄 수 있었던 브랜드가 바로 "새벽마을홍삼"이었습니다. 사포닌 함량, 인삼년수, 가격 등 다양한 것들을 따져보고 저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새벽마을홍삼"은 믿을 수 있다..


한 번 믿으면 오래가는 저의 특성상 5년정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저 혼자 마시다가 이제는 와이프와 함께 먹습니다. 새벽에 간단한 조깅을 하고 함께 마시는 진한 홍삼액 한 잔은 우리 부부에게 하루의 활력소가 되어줍니다.


꾸준히 먹다보니 두 병을 주문하면 두 명이 거의 두 달 정도를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끔 다 먹고 난 후 주문하면 며칠동안 홍삼액을 마시지 못하는데 그날은 왠지 모르게 활력이 줄어듭니다. 특히나 겨울에는 음용 후 몇분이 지나면 따뜻한 몸의 기운이 올라와 사람을 활기차게 합니다.


이렇게 좋고 정직한 브랜드가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것이 저의 바람입니다.

혹시나 이렇게 글을 쓰니 제가 이 회사와 관련있는 것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실수도 있겠지만 전혀~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히고 오로지 저의 개인적인 사견이며 경험임을 밝힙니다. 잠시의 수고로 누군가에게 홍삼 선택의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벽마을홍삼"관계자분께도 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히 잘 먹고 있습니다. 아울러 처음처럼 그 마음 변치 않고 질 좋은 상품을 적절한 가격에 계속 공급해 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홍보방법 아이디어: 새벽마을홍삼을 먹고 홍보할 수 있는 UCC제작 공모대회 개최"

지금은 영상의 세대이니 한 번 시도해 보시는 것은 어떨지요? 소비자의 시선으로 만들어지는 영상은 회사 홍보용 영상보다 더 큰 파급력이 있을 듯 합니다.(개인 의견이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벽마을홍삼 2020-07-02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랫동안 저희홍삼을 믿고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직한 양심으로 보답드릴수 있었던것은
    끊임없이 지켜봐주시고 신뢰를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우수한 품질을 만들어간 이유였던것 같습니다

    작은것에 정성을 들이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고객님의 건강한 활력을 지켜드리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무더워진 여름철 지치지마시고 즐거운
    여름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ucc제작에 대한 의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NK INFO
하나은행
672-910009-84704
예금주 - 박은자
RETURN / EXCHANGE
반품 접수시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
COMMUNITY